친절한아자씨 우주도령

아주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Moam Collection

프로젝트플래너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16% 11,000원에서
9,2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60원 적립 가능합니다.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상품구매


아주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 얼마 전에 같은 제품으로 샀었는데.. 불의의 사고로 스터디 플래너가 너덜너덜 박살이 나 버려서 새로 사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블랙을 샀었는데, 색깔마다 가격 차이가 좀 있어 어차피 똑같은거 사는데 색깔 좀 다르면 어때, 하면서 제일 가격이 저렴한 우드로 사게 되었습니다. 우드 색상..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예뻐서 만족입니다! 그리고 내용 역시 알차게 잘 구성이 되어 있구요! 로켓배송이라 배송 빠른 것은 두 말 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6개월 뒤에 다시 뵙겠습니다 ~!


오늘한 공부를 체크할수있는 오늘 공부!!! | 좋은데 처음 쓰시는 분들은 익숙하지 않을것 같아요..!!!!!

형광펜으로 줄치는 텐미닛 칸이 형광펜 사이즈라서 좋아요…!!!


아주 만족해요! | 임용고시생인데, 플래너 없이 그냥 이면지에 계획을 써가며 공부하다가 뭔가 좀 더 계획적이고 구체적으로 쓰고 싶어 플래너를 찾던 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로켓배송 제품이라 배송 빠른 것은 당연히 나무랄 데 하나 없었구요, 제품을 뜯어 보고 난 뒤에도 너무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에 더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졌습니다. 가격 대비 제품이 너무 좋아요! 6개월 꾸준히 잘 쓰고, 또 재구매 하러 오겠습니다! 잘 쓸께요 ㅎㅎ


내구성이 좋지는 않은데 구성이 좋아요 | 배송도 빠르고 어디 찍혀서 오진 않았어요!
속지가 두꺼워서 확실히 비침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문제는 겉표지랑 제본인데 겉표지를 얇게하고 투명케이스로 보완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표지가 두꺼운게 좋아서 약간 거슬립니다.
일단 제본된게 약해서 종이가 쉽게 뜯어질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받은건 약간 불량이있구요
사진을 보정해서 올리긴 했는데 잘 안보이네요 종이를 5땀으로 묶었다고 표현해야 하나? 아무튼 실부분이 5군데 보이는데 제가 받은건 몇 군데 한땀씩 빠져 있네요 한번에 엮은게 아닌것 같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제가 불량을 받아서 제본이 약하다는건 아니고 그냥 제본이 약합니다 맘만 먹으면 손으로 반 찢어서 들고다닐 수 있겠어요
아무튼 속지 구성은 알차고 좋습니다! 월간 달럭부분이 월요일이 시작인게 제 취향은 아니지만 일주일의 시작은 월요일이죠 공부할때는 그게 맞는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다음에는 스프링 제본으로 사려고 합니다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상품구매


The post 아주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아주 리훈 오늘공부 공시생용 스터디플래너 인포메이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