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아자씨 우주도령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운동

Moam Collection

구입해본 요가,필라테스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세일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상품금액 10% 11,000원에서 세일금액
9,900원 최저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상품구매


운동 후 마사지는 꼭 해줍시다.!!
예쁜 라인을 위해 | 운동 후 폼롤러를 해주면 스트레칭을 안해도 된다는 생각에 구입했어요.
물론 스트레칭도 병행하면 좋겠지만 폼롤러가 더 근육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서 열심히 폼플러를 이용하려고해요.

*추천이유

#가벼운 무게감
헬스장에 들고 다닐 수 있을만큼 가벼운편입니다.

#작은 사이즈
어떤 분들은 큰 사이즈가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작은사이즈가 가방에 넣기도 편하고 여행을 할때도 가져갈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사진을 보시면 작은사이즈의 에세이집과 비교가 쉽게 될거에요.

#다양하게 롤링할 수 있음
롤링면이 없는 폼롤러도 사용해봤는데 롤링할 수 있는 다양한 모양이 있으니 마사지 효과가 큰거 같아요. 처음에는 조금 아플 수 있지만 그만큼 뭉친곳이 풀린다고 생각하고 하고있어요.

♡꿀팁
유투브에 폼롤러 마사지 검색하시면 다양하게 나오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폼플러를 고정시킨 후 종아리나 허벅지를 좌우로 움직여 주는것도 시원해요.

운동 후 마사지는 꼭 해줍시다.!!


대박시원 | 원래 쓰던게 너무 길어서 좁은 공간에서 이용이 번거로와서 잠깐씩 티비보면서 할때 쓰려고 샀어요. 짧퉁하니 편합니다.
그래도 다리 두개 동시에 되구요 ㅋㅋ 양팔 동시에 굴리기는 좀 애매하고. 등에 길게 데고 누워 스트래칭은 안되지만 다리나 허리 다 됩니다. 근데 돌기가 굵어서 그런가 진짜 개아퍼요 ㅋㅋㅋ 개아프고 개시원합니다!!


색상 Good 가격 Good 사이즈 So So | 이가격에 샀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고 좋습니다.
집에 그냥 일반 폼롤러도 있고, 이런식으로 울퉁불퉁한 폼롤러도 있는데, 확실히 아프면서 시원한건 이런 류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가격에 이런 품질이 나올수 있나 싶네요.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 당장은 최고.!
약간의 무게감은 있어요 근데 뭐 폼롤러 들고 운동하는건 아니니까..
국소?라고 하긴 애매한데 길이상 많은 곳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답니당

+폼롤러로 전신스트레칭 해줬는데 확실히 엄청 시원해요. 근데 등마사지 할때는 조금 아픕니다. 폼롤러가 굴러갈때 살짝 드륵-드륵- 이런느낌은 있어요 크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고요.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와 같은 하체 스트레칭에는 저어엉말 효과적이라고 장담합니다. 본가에 24000원짜리 폼롤러 샀는데 엄마가 배아파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쭉쭉 스트레칭에 아주 좋아요 | 유튜브로 운동 영상 보다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가로 길이는 짧은 편이었는데 다리 두개 올리고 쓰기에는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다는 게 장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무게는 한 손으로 휙휙 들기에도 무리 없습니다. 볼록한 형타라서 더 시원한 거 같아요. 색상도 예쁘고 마음에 듭니다.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혼합 색상, 33cm다리 두쪽 올려놓으면 사이즈도 딱이네요 아프다는 평이 있어서 약간의 기대를 했는데 전혀 아플 정도는 아니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색이 더 이쁘네요 색은 기대도 안하고 미관상 생각하고 산 건 아닌데 예뻐요 사용설명서가 붙어있는 4컷이 전부라 좀 아쉽지만 온몸에 눌러대면 되는거죠?시원해요~~~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상품구매


The post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운동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헬스런 마사지 리셋폴 폼롤러 운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